Tweets of @Nonce_Domani

(~)

Tweet

Search time: 456ms

210211 알앤제이 자2
올뉴캐페어! 건2구3홋4 자첫💕 https://twitter.com/ohiwatchurpain/status/1359740711411675139/photo/1

@RyuJinaa
본진들 보고싶은 RyuJin🤭

0 6 Google this image

2021.03.07 알앤제이 밤공* https://twitter.com/RyuJinaa/status/1368478216436936704/photo/1

@longyong119
계이해서 여기 없어용

0 3 Google this image

2021. 03. 07. 밤
자셋 끄아앙아아아아 https://twitter.com/longyong_119/status/1368488519639785480/photo/1

자첫이랑 캐슷 바꿔서 보고 싶은데 캐슷 다른 날 다 이선극임ㅋㅋㅋㅋㅋㅋ 일단 오늘 자첫해보고... 근데 자첫자막으로 충분할 것 같은 느낌🤔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79227559006212/photo/1

@shownote
쇼노트

726 93 Google this image

|캐스팅스케줄|#알앤제이

✔4월 21일(수) 오후 2시
마지막 티켓오픈!

#인터파크 #멜론티켓 #쇼노트

#연극 #알앤제이(R&J)
#이해랑예술극장
21.02.05-05.02 https://twitter.com/shownote/status/1384371250110271488/photo/1

@reta_retta
0️⃣5️⃣1️⃣5️⃣☀️로망수다방👉레니🌈

0 0 Google this image

0428 저ㅇ요 제발 ㅣㅠㅠㅜㅜㅜㅜㅠㅜㅠㅠ https://twitter.com/reta_retta/status/1384371688779837440/photo/1

범운이 보고싶다... 범운이 용십주 진심 내 인생최애 투탑... 연뮤덕질 이전 2D 최애까지 합쳐도 이렇게 사랑한 캐릭터는 더 없을 것...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3711296708609/photo/1

@NeoGloomyday
뮤지컬사의찬미

1740 440 Google this image

사내 - "내가 너의 유일한 탈출구야"
김재범ㅣ에녹ㅣ김종구ㅣ정민

#공연_일정이_어떻게_돼?
#7월6일_대학로_티오엠_1관에서_시작해. https://twitter.com/NeoGloomyday/status/1133312277522763777/photo/1

범운이 보고싶다... 범운이 용십주 진심 내 인생최애 투탑... 연뮤덕질 이전 2D 최애까지 합쳐도 이렇게 사랑한 캐릭터는 더 없을 것...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3711296708609/photo/1

@NeoGloomyday
뮤지컬사의찬미

527 172 Google this image

"완벽할 결말. 아름다운 결말" https://twitter.com/NeoGloomyday/status/1138757025234423808/photo/1

@SM0K3_DNel
🌱🌊단넬🔫🖋

0 0 Google this image

!!!악+!!!!! ㅇ아악!!!!!!!!!! https://twitter.com/bluedannel/status/1138757111184207874/photo/1

범운이 보고싶다... 범운이 용십주 진심 내 인생최애 투탑... 연뮤덕질 이전 2D 최애까지 합쳐도 이렇게 사랑한 캐릭터는 더 없을 것...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3711296708609/photo/1

@yeff_gallery
YeFF 🌹

121 49 Google this image

20190723 사의찬미 커튼콜
#김재범 사내

오랜만이야 우진아 https://twitter.com/yeff_gallery/status/1154389709495255041/photo/1

@forestayel
완ㅌr🐯1열➡️옐🐾

0 4 Google this image

후.....😇😇😇😇😇 https://twitter.com/forestayel/status/1154390404503986176/photo/1

범운이 보고싶다... 범운이 용십주 진심 내 인생최애 투탑... 연뮤덕질 이전 2D 최애까지 합쳐도 이렇게 사랑한 캐릭터는 더 없을 것...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3711296708609/photo/1

@lllaaammmyyy
완ㅌr ㉒뱜 사열이내🙋‍♀️,,동그라미🌕

3 7 Google this image

내가 이거 볼라구 아직 안 잤구나 https://twitter.com/lllaaammmyyy/status/1151498532865470464/photo/1

@cjsoya
랭🦋❄️🎗

0 0 Google this image

이거 내가 너무 사랑하는 얼굴...범사내 얼른 보고싶다 8282 https://twitter.com/cjsoya/status/1151858554938073089/photo/1

근데 랭보도 브깜도 회전돌 정도의 취향작은 아니라는 게 슬픔... 범밴 어딘가 문제 있는() 교양인 연기 좋아해 물론 마크나 영범이 같은 역할도 좋아함 같은 맥락으로 범홈즈도 취향이었을 것 같은데... 나 왜 못사...8ㅁ8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1675138273280/photo/1

@rillin_pic
𝕊𝕚𝕝𝕧𝕖𝕣 𝕝𝕒𝕜𝕖📷

23 40 Google this image

201126 연극 아마데우스
#김재범 안토니오 살리에리

나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듣고 공허한 내 음악에 수치심을 느꼈습니다. https://twitter.com/rillin_pic/status/1337754171773124609/photo/1

@lllaaammmyyy
완ㅌr ㉒뱜 사열이내🙋‍♀️,,동그라미🌕

0 0 Google this image

ㅠㅠ보고 싶다ㅠㅠㅠㅠㅜ https://twitter.com/lllaaammmyyy/status/1337754353310945282/photo/1

근데 랭보도 브깜도 회전돌 정도의 취향작은 아니라는 게 슬픔... 범밴 어딘가 문제 있는() 교양인 연기 좋아해 물론 마크나 영범이 같은 역할도 좋아함 같은 맥락으로 범홈즈도 취향이었을 것 같은데... 나 왜 못사...8ㅁ8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1675138273280/photo/1

160521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커튼콜

김재범(드라큘라 백작) https://twitter.com/S_e_e_S_u_n/status/734046389626241024/photo/1

이런 느김의 비주얼로 셋이 나와주시는 극이 있다묜 인생배팅하겟습니다 https://twitter.com/jonjalnim__love/status/890391665994645505/photo/1

@B109207
김토끼 쳇바퀴를 돌아돌아가

0 0 Google this image

(천년의 질척임) 아... 으어.. 어... 엌... 범백.. https://twitter.com/R109207/status/977887786014425088/photo/1

근데 랭보도 브깜도 회전돌 정도의 취향작은 아니라는 게 슬픔... 범밴 어딘가 문제 있는() 교양인 연기 좋아해 물론 마크나 영범이 같은 역할도 좋아함 같은 맥락으로 범홈즈도 취향이었을 것 같은데... 나 왜 못사...8ㅁ8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1675138273280/photo/1

@KIMTIMECODE
𝐓𝐈𝐌𝐄𝐂𝐎𝐃𝐄

25 12 Google this image

210101 뮤지컬 스모크 커튼콜 초 #김재범 배우님🎫

고통의 무게에 내가 바스라진다 https://twitter.com/KIMTIMECODE/status/1345033075797884935/photo/1

근데 랭보도 브깜도 회전돌 정도의 취향작은 아니라는 게 슬픔... 범밴 어딘가 문제 있는() 교양인 연기 좋아해 물론 마크나 영범이 같은 역할도 좋아함 같은 맥락으로 범홈즈도 취향이었을 것 같은데... 나 왜 못사...8ㅁ8 https://twitter.com/Nonce_Domani/status/1384351675138273280/photo/1

@neue_Blume
새얀꽃❄️

1 1 Google this image

아ㅁㅊ 여기가 구도맛집인가료ㅠ💦💦 https://twitter.com/neue_Blume/status/1118900075713843200/photo/1